판테라 캐피털이 인피니갓스라는 웹 3.0 게임 기업에 800만 달러를 투자했다.
25일(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판테라 캐피털은 웹 3.0 게임 기업 중 하나인 인피니갓스의 800만 달러 시리즈 A 펀딩 라운드에 독점적으로 참여했다. 이 투자는 웹 3.0 게임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움직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판테라 캐피털은 인피니갓스의 잠재력에 대한 확신을 밝히면서,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 웹3 기술의 혁신적인 힘을 지원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모바일 게임에 통합하여 온체인 활동과 관련된 사용자 경험 문제를 해결하는 인피니갓스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찬양했다.
인피니갓스는 2023년 1월에 베타 버전을 출시한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한 게임 '인피니머지'로 유명하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비슷한 아이템을 조합하거나 업그레이드해야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다. 인피니머지 외에도 '킹 오브 데스티니', '이모탈 시즈'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여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판테라 캐피털의 투자를 통해 인피니갓스는 모바일 게임의 미래를 선도하는 비전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자금은 블록체인 인프라를 확장하여 더 많은 글로벌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웹 3.0 게임 환경에서의 접근성과 포용성을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투자는 판테라 캐피털의 넓은 전략에 부합한다. 이전에도 인피니갓스에 대한 지원을 통해 이번 펀딩 라운드에 참여했다. 판테라 캐피털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분야의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새로운 암호화폐 벤처 펀드를 통해 10억 달러를 모금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