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가 지원하는 이더리움 레이어 2 네트워크인 베이스의 총 가치 고정(TVL)이 놀라운 속도로 증가하여 10억 달러에 육박했다. 이러한 증가는 주로 탈중앙화 거래소인 에어로드롬에서의 예치금 증가와 사용자 활동 증가, 네이티브 토큰 가치 상승 등으로 이루어졌다.
26(현지시간) 더블록에 따르면 코인베이스가 지원하는 이더리움 레이어 2 네트워크인 베이스가 최근 놀라운 성장을 보였다. 10억 달러에 가까운 총 예치 금액(TVL)을 기록했다. 이전 달 초에는 TVL이 4억 7천만 달러에 불과했으나, 현재는 거의 두 배로 증가한 수준이다. 현재 베이스의 TVL은 9억 7천만 달러로 추산된다. 이러한 성장은 대부분 탈중앙화 거래소인 에어로드롬에서의 예치금 증가에 기인한다. 에어로드롬은 최근 사용자 활동 증가와 네이티브 토큰의 가치 상승으로 인해 TVL이 4억 2,400만 달러까지 상승했다.
에어로드롬의 TVL 증가는 주로 사용자 활동 증대와 토큰 가치 상승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 탈중앙화 거래소의 TVL은 2월 초에는 1억 2,500만 달러였으나, 현재는 4억 2,000만 달러를 웃돌고 있다. 이러한 급증은 거래소가 벨로드롬 파이낸스 팀에 의해 포크 버전으로 출시된 후 일어났다. 벨로드롬은 에어로드롬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탈중앙화 금융 인센티브와 투표 에스크로 거버넌스 전략을 제공하여 베이스 네트워크에서의 스왑을 촉진하고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