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s.ph가 암호화폐 송금 기능을 도입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한다. 이동통신망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지갑 및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인 Coins.ph는 새로운 암호화폐 송금 기능을 통해 국제 송금 및 금융 거래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고자 한다.
필리핀에 본사를 둔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자 지갑 제공업체인 코인스닷파이브는 5개 대륙에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유럽과 라틴아메리카로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2024년 말까지 사용자 기반을 두 배로 늘리겠다는 야심찬 목표와 맞물려 있다.
라이선스 성공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확장 전략
Coins.ph의 글로벌 확장은 전 세계 다양한 관할권에서 빠르게 라이선스를 획득한 것이 뒷받침하고 있다. 앞서 호주 거래 보고서 및 분석 센터(AUSTRAC)의 디지털 화폐 거래소 등록을 취득한 데 이어 호주에서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코인스프의 CEO인 웨이 저우는 이번 사업 확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코인스프는 단순히 국경을 넘나드는 것이 아니라 국경을 재정의하고 있다. 다양한 대륙에 걸쳐 라이선스를 확보함으로써 우리는 필리핀에서 자랑스럽게 쌓아온 유산인 규제와 규정을 준수하는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구자 정신을 유지합니다."라고 말했다.
래플러에 따르면 2023년 12월, 코인스닷필리핀은 싱가포르의 코인하코, 인도네시아의 인도닥스, 태국의 비트큐브 등 동남아시아의 다른 디지털 자산 거래소들과 협력하여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연합(DAEA)을 결성하는 데 앞장섰다. 이러한 협력은 지역 전체의 디지털 자산 생태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솔라나 블록체인 통합 및 서비스 확장
코인스는 2월까지 솔라나 블록체인의 네이티브 토큰 SOL과 그 생태계를 플랫폼에 통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저우는 에어드랍, 경품, 혁신적인 게임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플랫폼에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는 등 이러한 통합의 잠재적 이점을 강조했다.
코인긱에 따르면, 이 이니셔티브는 코인스닷피가 최근 12월에 현지 시장에 BRC-20 토큰 서비스를 도입한 데 따른 것이다. BRC-20은 대체 가능한 토큰을 발행하고 관리하기 위한 기술 표준으로, BTC 블록체인에 $ORDI, $VMPX, $PEPE와 같은 토큰을 쉽게 포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4년에 설립된 Coins.ph는 1,800만 명의 등록 사용자 기반을 자랑하며 디지털 자산 환경에서 중요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Coins.ph는 글로벌 확장과 서비스 개선의 여정을 시작하면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 디지털 자산 채택을 촉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