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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1월 29일 광고 기능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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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우 기자

2024.01.09 (화) 0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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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Thibault Penin/Unsplash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1월 29일부터 스트리밍 콘텐츠에 광고를 통합한다. 이러한 움직임은 이 거대 유통업체가 콘텐츠 제공을 강화하고 매력적인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영화 제작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1월 29일까지의 카운트다운

CBR의 보고서를 포함하여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Amazon Prime Video의 광고 진출이 이달 말에 현실화될 예정이라고 한다. 플랫폼에서 광고를 구현하면 브랜드와 비즈니스가 Amazon Prime Video의 인기와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을 활용하여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열린다.

Amazon Prime Video 광고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1월 29일부터 광고가 스트리밍 서비스의 일부가 됨에 따라 Amazon Prime Video 구독자는 시청 환경의 변화를 예상할 수 있다. 광고 형식과 구체적인 광고 빈도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Amazon은 강력한 데이터 분석을 활용하여 시청자에게 타겟팅되고 관련성 높은 광고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움직임은 무료 또는 할인된 구독료를 제공하는 광고 지원 모델이 인기를 얻고 있는 스트리밍 업계의 광범위한 추세와도 일치한다. The Verge의 보도에 따르면, Amazon의 광고 시장 진출은 플랫폼의 콘텐츠 라이브러리 확장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광고 수익은 잠재적으로 더 많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자금을 지원하여 구독자에게 더욱 풍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영화를 제공할 수 있다.

광고주와 스트리밍 환경에 미치는 영향

광고주에게 Amazon Prime Video에 광고를 통합하는 것은 참여도가 높은 대규모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스트리밍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고주에게 특정 인구 통계와 관심사를 타겟팅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한다.

아마존의 이러한 움직임은 디지털 스트리밍 시장에 진출하려는 비즈니스의 광고 전략에 또 다른 차원을 더해준다. 업계 전문가들은 아마존의 광고 진출이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의 유사한 이니셔티브에 박차를 가하여 구독 기반 모델과 광고 지원 모델 간의 경계를 더욱 모호하게 만들 수 있다고 추측한다. 스트리밍 플랫폼이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을 모색함에 따라 광고는 시청자와 광고주 모두에게 윈윈 시나리오를 제공하면서 점점 더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1월 29일이 다가오면서 광고 도입이 스트리밍 환경을 어떻게 재편할지 모든 시선이 Amazon Prime Video에 쏠리고 있다. 일부 가입자는 시청 환경에 광고가 포함되는 것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잠재적인 이점은 Amazon 스트리밍 플랫폼의 유망한 미래를 암시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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