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모시스(Osmosis)는 최고의 크로스체인 디파이 허브이다. 탈중앙화 거래소가 있는 가장 큰 지분 증명 IBC 블록체인이다. 코스모스 SDK를 사용하여 구축된 고급 자동화된 AMM 프로토콜이다.
다른 AMM과 다른 점
유동성 풀은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는 디지털 토큰 풀이다. 삼투는 시장 참여자가 기회를 스스로 식별하고 다양한 매개 변수를 조정하여 대응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가능한 유동성 풀 옵션을 제공한다.
초유동성 스테이킹은 오스모시스가 향상된 스테이킹 보상을 제공하는 최초의 플랫폼이다. 유동성 공급자가 유동성 풀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탈중앙화 지분 증명 블록체인으로, 블록체인 상의 검증인에게 자신의 LP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다. 유동성 공급자는 유동성 풀에서 거래 수수료와 스테이킹 보상이라는 두 가지 유형의 보상을 받는다.
OSMO 토큰
OSMO 토큰은 스테이크 토큰 보유자가 모든 구현 세부 사항을 포함하여 프로토콜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거버넌스 토큰이다. OSMO는 현재 다음과 같은 용도로 사용된다. 유동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풀은 OSMO 거버넌스 참여자들이 선택하며, 이를 통해 이해관계자들은 프로토콜의 장기적인 이익에 가장 부합하는 인센티브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지난 한 주 동안 거래량이 2억 4,100만 달러 이상 급증하면서 OSMOUSD 가격은 100% 이상 급등했다. 최고가인 1.57달러를 기록했으며 현재 1.425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단기 이평선(21일 및 55일 이평선)과 장기 이평선(200일 이평선) 위를 유지하고 있다.
단기 저항선은 약 $1.60이며, 이를 돌파하면 $2/$2.70까지 상승할 수 있다. 하단의 경우, 즉각적인 지지선은 $1.30이며, 이를 하향 돌파할 경우 $1/0.80이 목표이다.
인디케이터 (일일 차트)
CCI(50)- 강세
방향성 이동 지수 - 강세
TP $2/$2.70의 경우 SL이 $0.80, $1.20 전후의 하락장에서 매수하는 것이 좋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