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충성 고객을 만족시키고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거대 패스트푸드 회사는 모든 식욕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가치가 있는 식사를 특징으로 하는 디지털 독점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버거킹 멜츠(Burger King Melts)의 복귀를 기념하는 독점 상품
트랜드 헌터는 (Trend Hunter) 이러한 맛있는 식사가 1인 식사 및 최대 4인의 그룹 식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모든 사람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려는 버거킹의 약속을 강조한다고 보고했다. 이번 기간 한정 프로모션에는 많은 기대를 모았던 BK Melts가 성공적으로 메뉴로 돌아왔다.
새롭게 발견된 다양한 가격대의 식사는 디지털 영역에서만 독점적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전국 버거킹 참여 지점에서 픽업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고객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나 편리한 앱을 통해 주문해야 한다.
멜트 콤보로 욕구 충족
키스 951에 따르면 버거킹의 거부할 수 없는 4가지 콤보 옵션에는 7.99달러의 버거킹 플로팅 유어 멜트 밀(Burger King Whething What Float Your Melt Meal)이 포함된다.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클래식 멜트, 슈룸 스위스 멜트 또는 베이컨 멜트와 같은 다양한 감칠맛 나는 BK 멜트 샌드위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각 식사에는 부드러운 맛의 아이스크림 한 컵과 그들이 선택한 탄산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은 치즈버거를 녹일 완벽한 페어링을 만들 수 있다.
모든 입맛에 맞는 옵션을 갖춘 버거킹은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멜트 샌드위치, 작은 감자 튀김, 4피스 치즈 토트, 그리고 작은 닥터 페퍼 또는 음료가 특징인 9.99달러의 "올해의 가장 맛있는 식사"도 있다. 17.99달러의 "내 메인 스퀴즈를 위한 추가 치즈"는 2개의 멜트, 4피스 치즈 토트, 4피스 모짜렐라 스틱, 그리고 2개의 작은 닥터 페퍼 또는 음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9.99달러인 '멜트 앤 모어 포 4'에는 멜트 2개, 오리지널 치킨 샌드위치 2개, 너겟 16개, 작은 닥터페퍼스나 음료 4개가 포함돼 있다.
새로운 디지털 독점 BK 멜트 콤보는 전국 버거킹 참여 장소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감칠맛나는 거래가 모든 사람들에게 저렴하다는 것을 보장하면서 가격은 다를 수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