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kin', Arby's 등 유명 레스토랑 브랜드의 모회사인 Inspire Brands LLC가 조직 개편을 발표했다. 이는 회사가 성장을 목표로 함에 따라 리더십 개편을 진행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조직 구조의 큰 변화와 관련하여 Inspire Brands는 회사의 특정 업무를 처리할 새로운 리더를 임명했다. 레스토랑 사업 에 따르면 미국 지주회사이자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미스터도넛, 아비소닉드라이브인, 버팔로와일드윙스, 지미존 레스토랑 체인의 오너들이 주로 3개 사업 분야에서 기업 구조를 재편하고 있다.
리더십의 새로운 임명이 뒤흔든다
Inspire Brands는 레스토랑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면서 책임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를 관리할 임원이 임명되고 있다. 회사는 최고 리더들과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관리 부서를 짝짓고 있다.
이 과정에서 회사는 Dunkin'의 대표인 Scott Murphy를 새로운 최고 브랜드 책임자로 승진시켰고 Dan Lynn은 최고 상업 및 레스토랑 책임자로 임명되었다. Inspire Brands는 Christian Charnaux가 현재의 최고 성장 책임자 역할을 그대로 회사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임원의 직무 확대
Scott Murphy는 미국 내 회사의 2,200개 레스토랑 브랜드를 모두 감독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각 식당의 사장은 사무실로 직접 보고하게 된다. 또한 이들 핵심 임원을 승진시켜 회사가 세 가지 핵심 사업 분야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Dan Lynn의 책임에는 이제 제품 관리,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소매, 마케팅 감독이 포함된다. 샤노는 미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자사 소유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을 맡게 된다.
Inspire Brands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Paul Brown은 보도 자료에서 "이 개정된 조직 구조로 인해 우리는 성장을 가속화하고 긴밀하게 통합된 공유 서비스 플랫폼의 이점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 "궁극적으로 우리는 Inspire의 강력하고 차별화된 브랜드와 매우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결합이 우리 프랜차이즈와 기타 이해관계자들에게 계속해서 향상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