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서비스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르4>는 12월 6일(수)까지 ‘신룡의 축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그동안 실패한 아이템 합성 중 최고 등급 합성에 재도전 할 수 있다. 같은 기간 ‘3주년 전야제 14일 출석’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게임 접속 시 출석 일자에 따라 ‘신룡의 축복 티켓’, ‘전승장비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주년 기념 트리플 보상’ 이벤트는 23일(목)까지 열린다. ▲용의 재료, 정령석, 무공 비급 소환 아이템을 300 동전에 살 수 있는 ‘3주년 기념 암시장 동전 할인’ 이벤트 ▲사냥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원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총총이의 달맞이 선물 상자’ 이벤트 ▲문파 재화 기부 시 문파 주화를 3배로 얻는 ‘문파 주화 3배 획득’ 등 이벤트 3종으로 구성됐다.
위메이드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댓글 이벤트를 11월 22일(수)까지 진행한다. 3주년 축하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 중 3명을 뽑아 ‘영웅 축복의 보패상자’, ‘영웅 운철 상자’ 등을 선물한다. 댓글이 목표 개수 이상 작성되면,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사냥의 물약, ‘영웅 청룡 조각상’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미르4>는 ‘문파원정’과 ‘문파도전’의 최고 단계를 10단계와 8단계로 확장됐다. 문파원들과 함께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어둠서린 강화석’, ‘전설 청룡 조각상’ 등 진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전설 보조장비 ‘전승장비’가 추가됐다. ‘전승장비’는 신기선에서 만난 인물과 인연을 맺고 받는 아이템이다. 아이템을 장착하면 물리 공격, 명중 등이 증가한다.
<미르4> 는 2020년 11월 25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