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유망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 5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테크니컬 아티스트, 프로그래밍, 시네마틱, 게임사운드, 경영 등 컴투스의 게임 사업 및 개발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30일 오전 10시까지 컴투스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대학 기졸업자와 올해 8월 및 내년 2월 졸업 필기테스트 및 대면 면접을 실시해 다음달 26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7월 3일부터 9월 22일까지 총 12주간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컴투스 본사에 주 5일 출근해 다양한 실무형 교육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는 게임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직무 체험과 역량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직무 선배들의 생생한 현업 노하우 전수가 이뤄져 매년 청년 인재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는 프로그램 완료 후 일부 수료자들을 정규직 전환하는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의 취업 성공을, 기업에서는 실력 있는 인재 등용의 계기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4기에는 '게임잼' 미션에서 우수한 출품작을 제안한 1개팀 전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해당 작품을 5월 출시 예정인 미니게임천국에 적용한 바 있다.
컴투스는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지난 4기에서 정규직 전환한 선배들의 꿀팁 정보와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한 채용 담당자와의 1대1 문의 상담 창구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