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페멕스는 벨기에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인 케빈 더 브라위너가 브랜드 홍보대사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페멕스는 브라위너의 합류를 환영하며, 빠르게 변화를 수용하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는 그의 행보를 자사 플랫폼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브라위너와 함께 신규 사용자들이 암호화폐의 미래와 페멕스의 혁신적인 기능에 대해 이해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페멕스 시티즌(Phemex Citizen)과 같은 몇 가지 이니셔티브를 실시할 예정이다.
페멕스는 자사의 미션이 모든 투자자들의 자신의 투자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업체는 최첨단 암호화폐 거래소 구축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무한한 기회와 자유를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힘을 실어줄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암호화폐 거래에서 특권과 배타성을 없앨 방침이다.
2019년 출범한 페멕스는 싱가포르 기반 암호화폐 플랫폼으로 상위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중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현재 하루 평균 60억 달러 이상의 거래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잭 타오 페멕스 최고경영자(CEO)는 "케빈 더 브라위너는 끊임없이 경기 상황에 적응하고 올바른 플레이를 고집하는 완벽한 축구 선수"라며 "페멕스 역시 트렌드 선도를 통해 암호화폐 산업의 플레이어메이커가 될 것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자사 플랫폼 홍보와 관련된 협력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케빈 더 브라위너는 "암호화폐에 대한 내 관심이 커진 상태에서 페멕스의 요청에 감격했다"라면서 "저는 페멕스 경영진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를 발전시키기 위한 이들의 노력에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멕스는 현재 페멕스 공식 소셜 미디아를 팔로우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최대 $3600상당의 USD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페멕스는 트위터 팔로워 수가 2000명에 도달하면 100명을 선정하여 각 30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량에 따른 USDT 에어드랍도 같이 진행된다. 거래량에 따른 상위 3명에게 USDT 및 거래 보너스가 함께 지급된다.
공식 트위터 팔로워 수가 목표에 도달할 시, 스냅샷을 찍어서 한국 공식 커뮤니티(텔레그램/카카오톡)에 올리는 분들에게 스타벅스 쿠폰 및 치킨 쿠폰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된다. 업체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한국인만 참여할 수 있으며, 트위터 팔로워 수가 높을수록 상금풀이 높아진다”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