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신세계그룹의 디지털 유니버스를 함께 구축할 신입 개발자 대규모 채용에 돌입한다. 우수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선제적으로 영입해 테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에 다음달 11일까지 신입 개발자 ‘테크 루키(TECH Rookie)’를 모집하는 대규모 채용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 규모다. 개발에 관심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채용은 인턴십 과정 없이 바로 정규직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분야는 데이터·인프라본부 내 4개 직무다. SSG닷컴의 백엔드 시스템을 개발할 ▲백엔드 엔지니어(Backend Engineer) ▲ 데이터 분석가(Data Analyst) ▲데이터 사이언티스트(Data Scientist) ▲ 딥러닝(Deep Learning) 자연어 개발 등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1일 오후 6시까지며 이후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실시한다. 서류 및 코딩테스트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에 한해 1차 기술 면접, 2차 컬쳐핏 면접을 진행한다. 지원 직무 등 SSG닷컴 기술 조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SSG닷컴은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다음달 4일 오후 3시 30분부터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SSG 루키 톡톡' 세션을 연다. 기술조직 리더 및 현직 개발자가 직접 채용 모집분야 및 조직문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구성원에게 성장 경험을 제공하는 '마스터클래스(Master Class)'를 개최하고 직원간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오픈 세미나'를 통해 직무 전문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입 개발자들이 역량을 발휘하고 전문성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쓱닷컴과 함께 디지털 유니버스를 만들어 갈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