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내달 31일까지 ‘앱(APP) 리뷰달고 커피먹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앱(APP) 리뷰달고 커피먹자’ 이벤트는 지난해 10월 전면개편해 새롭게 오픈한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리뷰 작성하고, 해당 화면을 캡쳐한 후 이벤트 참여 URL에 접속해 캡쳐한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중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융의 디지털시대와 비대면 금융 활성화에 대응하여 전면개편한 ‘광주은행 개인뱅킹’은 ▲로그인과 거래 인증 방법을 다르게 설정해 보안 강화 및 이체거래의 인증절차 간소화 ▲고객 유형에 따라 필요한 업무 및 메뉴를 맞춤 제공 ▲홈화면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 중심의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편리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앱(APP) 리뷰달고 커피먹자 이벤트를 진행하여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사용에 따른 고객 만족도 및 개선사항 등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백의성 광주은행 디지털채널부장은 “오픈뱅킹과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 디지털 금융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 핀테크 및 빅테크 기업의 금융산업 진출 등 치열해진 경쟁환경 속에서 지방은행의 한계를 벗어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