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ang Network가 디지털 보험의 분산화 정책을 통해 편리하고 수익성 있는 보험 투자 플랫폼 데모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igang는 보험 투자 플랫폼 데모를 2001년 8월 1일 시작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Aigang는 디지털 보험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도입하여 보험시장을 떠들썩하게 만든바 있다.
블록체인 기반의 Aigang 디지털 보험은 이용자의 기기로부터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사용자의 생활 패턴을 바탕으로 최적의 상품을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할 수 있다. 보험가입은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처럼 간편하며, 전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스마트계약을 통해 이용자는 더 이상 보험 계약을 손으로 서명하지 않아도 된다.
현재 Aigang은 알파 릴리스를 준비하는 단계에 있으며, 동시에 이 보험 투자 플랫폼을 testnet에 대한 데모로 제공한다. 블록체인 보험 생태계의 전반적인 발전과 함께 이 투자 플랫폼은 모든 참가자들의 수익성을 보장하는 일련의 기능을 수행하게 될 것이다.
Aigang 보험 플랫폼을 자신의 가상 자산에 추가하려는 투자자는, 플랫폼을 참조하여 원하는 제품 범위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러한 보험 상품 범위에는 위험 요소, 예상 이익 등에 대한 정보가 첨부되어 전체 프로세스의 투명성을 보장하면서 사용자의 의사 결정을 돕는다. 일단 결정하고 나면 각 투자 범위를 대표하는 보험 토큰을 구입할 수 있다.
Aigang 투자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기여도, 예상 이익, 위험 및 각 범위 상태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사용자 프로필을 나타내는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한편, 토큰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이를 거래하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Aigang의 최신 데모 버전은 https://investment.aigang.network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도요한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