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출 수 없는 암호화폐 시장의 상승세와 암호화폐의 합법화 증가에 힘입어 2025년이 가능성의 해로 열리면서, 도지젠(Dogizen)은 최고의 신규 밈 코인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초의 텔레그램 기반 ICO로 이미 주목을 받고 있는 도지젠은 다가오는 출시를 앞두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지젠이 경쟁사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지젠: 텔레그램에서 달까지
매일 새로운 리스트가 발표되고, 최고의 밈 코인이라고 주장하며 바이러스성과 막대한 수익을 약속하는 새로운 코인들이 등장합니다. 사실, 대부분은 모래성에 불과하며 떠오르자마자 금방 사라져 버립니다. 이는 실제 가치가 아닌 과대광고에 지나치게 의존하기 때문인데, 도지젠은 드문 예외 중 하나입니다.
도지젠은 밈 코인은 아니지만, 시장에서 가장 사랑받는 밈 코인 그룹인 강아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도지코인보다는 시바견에 더 가까운 도지젠은 실용성과 혁신의 토대 위에 구축되었습니다. 이미 14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성공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텔레그램 게임을 개발하여 출시했습니다.
또한, 최초의 텔레그램 ICO라는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즉, 9억 5천만 명의 잠재 투자자들이 앱을 떠나지 않고도 DOGIZ 토큰을 구매하고 수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접근성이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밈 코인의 경우, 이는 현재 진행중인 프리세일에서 280만 달러가 유입된 엄청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지젠 유니버스는 이 프로젝트가 진정으로 빛을 발하는 곳입니다. 이 야심 찬 플레이그라운드는 게이머와 개발자를 모두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는 계속해서 늘어나는 독특한 텔레그램 게임 아케이드를 제공하고, 개발자들에게는 이미 준비된 방대한 사용자들에게 자신들의 비전을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완전한 SDK를 제공합니다.
2024년 전체 웹3.0 게임의 21%가 앱에서 출시될 정도로, 텔레그램 게임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점에, 텔레그램이 2023년 9월에야 TON 블록체인을 통합한 것을 감안하면, 이는 놀라운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지젠의 인기 비결은 무엇인가?
과연 도지젠은 2025년 최고의 밈 코인 중 하나로 부상할 수 있을까요? 투자자들은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이미 그라인더리(Grindery), SHARKS, 시크릿 런치패드(Secret Launchpad) 등 여러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총 5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지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지젠은 텔레그램 창립자인 파벨 두로프(Pavel Durov)가 강아지를 주제로 한 또 다른 텔레그램 게임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대한 직접적인 응답으로 시작되었으며, 이는 캣티젠(Catizen)의 경쟁자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양이와 달리, 강아지는 밈 문화의 정수로 남아있으며, 시바견과 도지코인 같은 직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프로젝트는 독특한 컬트 팬덤을 형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도지즌이 바이낸스에 상장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입니다. 2024년에 바이낸스는 최고의 신규 밈 코인과 TON 기반 프로젝트에 투자했으며, 이러한 추세는 2025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도지젠에게 이는 100배 펌프의 기폭제가 되어줄 수 있습니다.
2025년에 최고의 새로운 밈 코인이 될 수 있는 도지젠
도지젠은 2025년 1분기에 약 1,000만 달러의 시가총액으로 상장될 예정입니다. 코인이 몇 주 만에 시가총액 10억 달러에 도달하고 낫코인(Notcoin)과 같은 다른 TON 프로젝트가 24억 달러의 가치를 빠르게 돌파할 수 있는 시장에서 이는 엄청난 수익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DOGIZ는 1억 달러로 시작하더라도 약 10배 정도 상승할 것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정말 가열되고 있는 시점에 출시되는 만큼, DOGIZ에게는 충분히 도달할 수 있는 목표일 수 있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프리세일을 놓치지 마세요.
DOGIZ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도지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