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온체인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축된 최초의 탈중앙화 AI 운영체제를 발전시키는 0G 재단이 2024년 11월 11일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노드 세일을 시작합니다. AI가 산업을 빠르게 재편함에 따라, AI 시스템의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방대한 데이터 흐름을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탈중앙화 인프라에 대한 필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0G AI 얼라인먼트 노드 세일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AI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AI가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웹2.0과 웹3.0 AI 사용 사례 모두 방대한 데이터 흐름을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인프라가 필요하며, 이 모든 것이 AI를 정직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0G 노드 판매는 온체인 AI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인류애에 부합하도록 보장하기 위한 핵심입니다.
왜 AI 얼라인먼트 노드인가?
0G AI 얼라인먼트 노드는 0G 네트워크에서 AI 운영의 무결성과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드는 AI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예상 프로토콜이나 윤리 기준에서 벗어나는 것을 감지함으로써 AI가 '부정 행위'를 하거나 악의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정렬에 대한 제어권을 분산하여 0G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견고성과 검열 저항성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보상을 받고 AI의 미래를 구축하세요.
노드 운영자는 향후 3년간 전체 0G 생태계 토큰 공급량의 최대 15%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일단 획득한 토큰은 네트워크 보안 및 모니터링 능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AI 얼라인먼트 노드를 운영함으로써 참여자들은 데이터 스토리지, DA, 모델 서비스 노드의 올바른 동작을 보장하여 0G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데이터와 AI 시스템의 무결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더 넓은 0G 생태계에서 추가 보상이 분배되어 안전하고 탈중앙화된 AI 플랫폼 유지의 중요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커뮤니티를 위한 노드 판매
0G 노드 판매는 커뮤니티가 노드를 구매하고 탈중앙화 AI 운영체제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양한 계층(32개의 고유 계층)과 합리적인 가격(노드당 0.05 ETH부터 시작)으로 구성된 이번 판매는 참여자들이 0G 네트워크의 성장과 탈중앙화에 기여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보장합니다. 참여함으로써 개인은 AI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적극적인 소유자이자 기여자로서 장기적인 가치와 참여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탈중앙화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며, 이번 노드 판매는 이러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투자자나 파트너뿐만 아니라 보다 투명한 AI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라고 제로그래비티 랩의 CEO인 마이클 하인리히는 말했습니다.
주요 일정
- 화이트리스트 노드 판매 시작: 2024년 11월 11일 오후 12시(UTC 기준), 2일간 진행되며 화이트리스트에 있는 사용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퍼블릭 노드 판매 시작: 2024년 11월 13일 오후 12시(UTC), 모든 사용자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 세일은 특정 국가의 자격을 갖춘 참여자에게만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0G 노드 세일에 관한 모든 면책 조항과 중요한 세부 사항은 면책 조항(node.0g.ai/disclaimer)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판매 요건을 충족하는 사람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판매는 www.node.0g.ai
에서 진행됩니다. 오늘부터 탈중앙화된 AI의 미래를 구축하는 데 동참하세요.
0G 재단 소개
0G 재단은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AI 운영체제를 유지하며 혁신과 성장을 주도하는 단체입니다.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확장 가능한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둔 0G 재단은 AI가 공공재로 작동할 수 있는 활기차고 분산된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0G 재단은 전략적 파트너십, 커뮤니티 이니셔티브,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0G 네트워크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과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