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키(Floki)가 현재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에서 활약하고 있는 노팅엄 포레스트 축구 클럽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목요일에 발표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플로키는 노팅엄 포레스트의 공식 암호화폐 파트너로서 광범위한 마케팅 및 홍보 권한을 갖게 되었다.
플로키의 미디어 담당자는 "세계 축구를 대표하는 클럽과 함께 프리미어 리그에 참여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노팅엄 포레스트가 세계 축구의 강자로서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처럼, 플로키도 발할라와 같은 브랜드를 통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며 동종 업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같은 여정을 걷고 있다"고 덧붙였다.
모든 홈 경기에서는 킥오프부터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3분 동안 플로키 브랜드 마크가 카메라를 향한 LED 보드에 표시된다. 이를 통해 경기장 관중과 TV 시청자 모두에게 플로키 브랜드를 알릴 수 있다.
플로키 로고도 눈에 잘 띄게 표시된다. 각 홈 경기의 공식 프리미어리그 인터뷰 배경과 시즌 내내 사용되는 기자회견 배경의 네 칸에 플로키 로고가 등장할 예정이다.
플로키는 노팅엄 포레스트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다. 남녀 시니어 팀의 풀타임 스코어와 관련된 게시물과 모든 교체 선수 발표에 플로키 브랜드가 언급될 예정이다.
또한 각 홈 경기에서 배포되는 매치데이 프로그램에 플로키가 전체 페이지에 걸쳐 소개되며, 앞 표지에 플로키 로고가 표시된다. 이를 통해 플로키는 매치데이 경험과 팬들을 연결할 수 있게 된다.
팬들은 사인 상품과 같은 흥미로운 상품을 기대할 수 있다. 시즌이 끝나면 플로키는 팬들에게 경기장에서 '플레이 온 더 피치' 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노팅엄 포레스트의 최고운영책임자(COO) 폴 벨은 "플로키를 공식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고, 2024/25 시즌을 앞두고 긴밀히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이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중 하나로서 플로키 커뮤니티와 협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EPL의 인기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EPL)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리그다. UEFA 챔피언스 리그와 분데스리가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다.
2022/23 시즌 EPL의 총 시청자 수는 32억 3,300만 명에 달했다. 이 경기는 190개국 7억 1,200만 가구에 방송되었다.
닐슨에 따르면, 시즌 동안 20억 1천만 명의 시청자가 경기 중계를 시청했으며, 12억 2천만 명의 시청자가 하이라이트 쇼 및 기타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했다. 또한 EPL 클럽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5억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틱톡, 엑스(X),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다.
노팅엄 포레스트의 역사
1865년에 창단된 노팅엄 포레스트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클럽이다. 리버풀, 아약스, 바이에른 뮌헨,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유럽 클럽 챔피언십을 연속으로 우승한 단 8개의 클럽 중 하나다. 또한 노팅엄 포레스트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45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온라인에서도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여기에는 페이스북의 100만 팬, **엑스(X)**의 67만 팔로워, 인스타그램의 100만 팔로워, 틱톡의 120만 팔로워, 유튜브의 18만 4,000명의 구독자가 포함된다.
플로키 소개
Floki는 플로키 생태계의 대중 암호화폐이자 유틸리티 토큰이다. 플로키는 유틸리티, 자선, 커뮤니티, 마케팅에 중점을 두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알려지고 사용되는 암호화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49만 명 이상의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강력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 유튜브 | 텔레그램 | 인스타그램 | TikTok | 디스코드 | 페이스북 | 레딧 | 트위치
Contact
커뮤니티 관계 책임자
페드로 비달 | 플로키 | [email protected]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