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BXTEN에서 운영하는 엑셀러레이터 BXTEN LABS가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지난 19일 주최한 2024 코리아 포럼이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23일 밝혔다.
금번 BXTEN LABS 2024 코리아 포럼은 한국시장에서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약 300여명의 블록체인 및 웹3 업계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BXTEN LABS 주요 관계자들의 피칭 세션을 통해 사업확장 계획과 세부 프로그램을 소개하였다.
행사에서는 인도네시아 시장을 기점으로 분석한 블록체인 업계 동향 및 성장 가능성, BXTEN LABS의 향후 엑셀러레이팅 계획, 비트코인의 가격 추이로 보는 웹3 업계 트렌드 분석 등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예고하며 다가올 다음 생태계에 비전을 제시할 신규 프로젝트 발굴에 대한 청사진을 제시했다. 참석자들은 BXTEN LABS의 동남아 시장 진출 전략과 비전에 대해 큰 호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BXTEN LABS와 엔터월드(Enterworld)의 웹3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이 진행되었다. MOU의 주된 내용은 블록체인 기술 협력, 웹3 마케팅 서포트, 블록체인 비즈니스 모델 컨설팅, 글로벌 네트워킹 확장 등 양사가 향 후 글로벌 서비스 확장에 있어서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성장을 목표로 밝혔다.
BXTEN LABS 관계자는 “코리아 포럼을 통해 한국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분들과 BXTEN LABS의 프로그램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동남아 시장에서의 우리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발표하면서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고, 앞으로 전 세계를 타겟으로 더 큰 성장을 목표로 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BXTEN은 글로벌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BXT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