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액셀러레이터인 팩트블록은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등 국내 4대 암호화폐 거래소와 제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되는 디파인(D.FINE) 컨퍼런스에 거래소 회원들이 파격적인 조건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 거래소 회원이라면 디파인 컨퍼런스 참가 티켓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신청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행사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묵을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디파인 컨퍼런스는 'The Real and The Virtual'라는 큰 주제로, 암호화폐 창시자로 통하는 닉 자보, 아담 백, 데이비드 차움을 비롯해 비탈릭 부테린, 개빈 우드, 브리타니 카이저, 마이클 노보그라츠, 톰 리 등 해외 명사들이 참여한다.
국내에서는 김서준 해시드 대표, 장병규 4차위원장, 유재수 부산시 부시장 등이 블록체인 산업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밖에도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가와 개발자를 비롯해 투자자, 국제기구, 커뮤니티, 오피니언 리더 등 혁신을 선도하는 50여명의 전 세계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가가 컨퍼런스에 참여한다.
디파인 행사에서는 수준 높은 강연과 패널 토론, 미디어 인터뷰, VIP 미팅, 네트워킹 파티 등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블록체인 업계의 명사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이 마련돼 있다.
국내 4대 거래소 대상 디파인 컨퍼런스 할인 이벤트는 각 거래소 이벤트 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디파인 컨퍼런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파인 컨퍼런스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