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닌 네트워크는 강세장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픽셀이라는 게임을 통해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Pixels 게임은 사용자들이 디지털 토지를 경작하고 퀘스트를 수행하여 디지털 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암호화폐 게임으로, 최근에는 125만 명의 순사용자를 유치했다.
22일(현지시간)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로닌 네트워크가 강세장 속에서 주목받고 있다. 암호화폐에 대한 이야기가 다시 떠오르고 있다. 2024년 초부터 로닌의 사용자 기반은 700%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솔라나의 DeFi, 텔레그램의 TON과 같은 다른 암호화폐 환경을 앞질렀다. 로닌의 부활을 주도한 것은 픽셀이라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디지털 토지를 경작하고 퀘스트를 수행하여 디지털 화폐를 획득할 수 있는 로우 충실도 농사 게임이다.
DappRadar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Pixels는 125만 명의 순사용자를 유치했다. 특히 필리핀에서 플레이를 통해 돈을 버는 게임의 인기는 많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로닌 블록체인의 개발사인 스카이 마비스의 성장 책임자 제프리 질린은 암호화폐 게임이 고품질 스튜디오 게임으로만 번창할 것이라고 예상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말한다.
픽셀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픽셀 그래픽으로 이러한 가정에 도전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로닌 네트워크용으로 제작된 Axie Infinity와 달리 Pixels는 작년 10월에 로닌으로 이전하기 전에 원래 Polygon에 존재했다. 3,000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로 시작했지만, 로닌의 성장하는 에코시스템 덕분에 Pixels는 현재 최대 75만 명의 사용자를 자랑한다.
중요한 점은 픽셀은 사용자가 처음부터 암호화폐에 정통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액시 인피니티와 다르다. 플레이어는 지갑을 설정하고 나중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지린은 스카이 마비스가 계절적 변동에도 불구하고 크립토 게임에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상승장에서는 게임이 번창하고 하락장에서는 둔화되는 경향이 있지만, 이 회사는 이러한 주기를 헤쳐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
로닌의 성장과 픽셀의 성공은 암호화폐 게임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플레이어가 디지털 영역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