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서비스하고 있는 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이 14일 v.2 오픈 베타 업데이트를 통해 부리또 포인트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리또 포인트 시스템은 앱 내 다양한 미션 참여로 획득 가능한 부리또 포인트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손쉬운 앱테크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포인트 시스템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공간도 함께 업데이트 되어 부리또 월렛과 파트너십을 맺은 프로젝트들에 다양한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 게시판이 제공, 사용자와 프로젝트 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고 설명하였다.
부리또 월렛은 v.2 오픈 베타를 기념하는 친구 초대, 커뮤니티 방문, 스왑 미션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수의 Web 3.0 프로젝트와의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포인트 적립 방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부리또 포인트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웹3.0 경험을 더욱 진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활용도 높은 기능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지갑 서비스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리또 월렛 v.2 오픈 베타는 약 3주 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칠 예정이며, 상반기 내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빗썸 부리또 월렛은 지난 달 파트너십을 맺은 오프라인 클럽 문화를 메타버스로 확장한 일본 기반의 웹3 기업 디스커버리 피드와 함께 오는 16일에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DJ Festival과 네트워킹 행사를 개최할 예정으로 꾸준히 글로벌 진출 파트너로서 협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