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데이터 통합 분석 플랫폼 NFTGo가 제네시스 NFT인 Gonesis NFT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2021년 설립된 NFTGo는 개인 및 기관 투자자를 위해 NFT 시장에서 필요한 NFT 데이터 분석, 트레이딩 애그리게이터 및 자산 관리 서비스 등 사용자가 필요한 NFT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스톱 NFT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현재 NFTGo는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인 스태티스타(Statista)를 포함하여, 세이프팔(SafePal), 쿠코인(Kucoin) 지갑, X2Y2 및 룩스레어(Looksrare)와 같은 마켓플레이스까지 2,000여개 이상의 기관이 NFTGo의 데이터 API를 사용하고 있으며, 100만명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들이 NFTGo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 NFTGo의 데이터 API는 JavaScript, C++, Python 등 20여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손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다.
NFTGo는 그간 축적해온 데이터와 KOL, 커뮤니티 등 자원을 바탕으로 제네시스 NFT인 Gonesis NFT를 출시한다. Gonesis NFT는 Gonesis Ring과 Gonesis PFP의 2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onesis Ring은 화이트리스트 대상으로 2,000장 한정으로 판매가 이루어진다. NFTGo 프리미엄 이용, 고네시스 PFP(고네시스 PFP)와 NFTGo ID 프리민트 권한 등 다양한 독점 특전 및 에어드랍 기회를 포함하고 있다. 고네시스 PFP는 10,000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이번 달에 발표될 예정이다.
NFTGo 루이스 양(Lowes Yang) 공동 창업자는 “NFT 시장은 Game-Fi의 인기와 기존 NFT의 코인 발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NFT 열풍이 올라오고 있다.”며 “NFTGo는 Gonesis를 통해 지금까지 축적해온 자원들을 연결하며 NFT 생태계 구축에 기여할 것이다. PFP와 유틸리티의 결합을 통해 NFT의 다음 사이클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NFTGo 최지혁 한국대표는 “NFTGo의 NFT 발행으로 NFT의 새로운 챕터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NFTGo의 생태계 확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생태계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onesis NF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트위터, 디스코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