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위로 가기
  • 공유 공유
  • 댓글 댓글
  • 추천 추천
  • 스크랩 스크랩
  • 인쇄 인쇄
  • 글자크기 글자크기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오틀리, 카벨 아이스크림 체인과의 협업 공개 및 새로운 식물성 간식 출시

작성자 이미지
박현우 기자

2024.01.25 (목) 10:59

대화 이미지 3
하트 이미지 6

Oatly Press Release

오틀리 그룹 AB는 포커스 브랜드가 소유한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인 카벨과 제휴하여 새로운 유제품 없는 맛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은 1월 22일 월요일에 발표되었다.

오틀리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매장에 귀리 우유 기반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으로 잘 알려진 Carvel은 체인 아이스크림 매장을 통해 전국 고객에게 유제품이 함유되지 않은 냉동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틀리의 주가 급등

오틀리와 카벨의 협업 발표는 스웨덴의 대체 유제품 제조업체인 오틀리에게 좋은 소식이었다. 파트너십 체결 소식이 전해진 후 월요일 거래에서 주가가 급등했기 때문이다.

CNBC에 따르면, 시가 총액이 약 6억 5,700만 달러인 Oatly의 주가는 주당 1.12달러로 7% 상승했다. 2021년 기업공개(IPO) 데뷔 이후 월스트리트에서의 재무 성과가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이는 회사에 긍정적인 발전이었다.

새로운 협업 아이스크림 맛

카벨은 오틀리와의 계약을 통해 고객에게 5가지 새로운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들은 미국 18개 주에 위치한 약 300개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이 식물성 유제품 제조업체는 이번 계약이 식이 제한이나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더 건강한 유제품 대체품을 만들기 때문에 주로 일반 유제품을 섭취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어쨌든 카벨의 디저트 품목의 새로운 맛은 오틀리 딸기 소프트 아이스크림, 오틀리 쿠키 & 크림 스쿱, 오틀리 초콜릿 피넛 버터 스쿱, 오틀리로 만든 플라잉 접시 샌드위치, 오틀리로 만든 냉동 디저트 케이크이다.

"카벨의 상징적인 존재감과 업계에서의 오랜 성공은 품질에 대한 카벨의 헌신을 입증하는 증거이다. 아이스크림은 전통적으로 젖소의 유제품에 의존해 왔기 때문에 카벨과 협력하여 카벨매장에서 판매되는 최초의 비유제품 오트밀크 기반 냉동 디저트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Oatly 북미 상업 영업 총괄 부사장 Drew Martin이 보도 자료에서 말했다.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어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거나 특정 식단을 선호하는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이 카벨의 클래식한 냉동 인기 메뉴에 오틀리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카벨의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짐 살레르노는 "카벨에 오틀리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리지널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카벨은 고객들이 카벨의 클래식한 맛과 향수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새로운 고객층을 위한 혁신과 확장을 지속하고자 한다. 오틀리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우리의 최신 돌파구이며, 그 뒤에 숨겨진 많은 기대가 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Token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미션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획득!

출석 체크

0 / 0

기사 스탬프

0 / 0

댓글

3

추천

6

스크랩

스크랩

데일리 스탬프

0

매일 스탬프를 찍을 수 있어요!

데일리 스탬프를 찍은 회원이 없습니다.
첫 스탬프를 찍어 보세요!

댓글 3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0/1000

댓글 문구 추천

좋은기사 감사해요 후속기사 원해요 탁월한 분석이에요

StarB

2024.01.28 11:58:23

ㄱㅅ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1.27 00:21:30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사계절

2024.01.26 18:52:53

기사 감사합니다!

답글달기

0

0
0

이전 답글 더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