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작년 10월에 12.9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더 큰 아이패드 에어를 개발 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이 출시되면 가장 큰 아이패드 에어이자 12.9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최초의 제품이 된다.
애플의 태블릿 포트폴리오에서 12.9인치 모델은 아이패드 프로뿐이다. 91mobiles가 아이패드 에어 12.9인치 버전의 렌더링을 독점 입수했다.
아이패드 에어 12.9인치 렌더링 디자인 공개
업계 소식통에 의해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모델의 원시 CAD 렌더링이 공개됐다. 이 렌더링은 차기 아이패드 에어의 잠재적인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이 모델은 컴팩트한 프레임과 전체 화면이라는 점에서 현재의 아이패드 에어 모델과 비슷하다.
터치 ID 버튼은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아이패드 에어 12.9인치 모델 상단에 위치할 것이다. 상단과 하단 모두에 스피커 그릴이 있습니다. 이 아이패드 에어 모델에서는 측면 스위치와 하단의 USB-C 포트가 보인다.
아이패드 에어의 후면 카메라는 렌즈와 LED 플래시를 둘러싼 테두리로 디자인이 소폭 업데이트됐다. 기존 아이패드 에어모델과 비교하면 후면에 카메라 센서가 노출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이미지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모델에 대한 대대적인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고 있지 않다. 아이패드 에어가 이미 전체 화면 디스플레이, Touch ID 버튼, 평평한 모서리 등 상당한 디자인 변화를 거쳤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당연한 결과다.
아이패드 에어 12.9인치의 예상 기능 및 사양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 모델에 대한 정보는 많이 공개되지 않았다. 이에 대한 최초의 루머는 12.9인치 아이패드 에어와 달리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없는 대신 현재 모델과 유사한 LCD 디스플레이가 포함될 것이라는 DigiTimes의 보도다.
애플은 곧 시리즈의 6세대를 기념하는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를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12.9형 아이패드 에어도 M2 칩으로 구동될 가능성이 높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