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리그 클럽인 아스톤 빌라가 아디다스와 키트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두 시즌 만에 라이벌 스포츠웨어 회사인 카스토레와의 제휴를 종료한다고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아스톤 빌라의 이미지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키트 품질에 대한 플레이어의 우려
Sport Cal에 따르면, 애스턴 빌라는 영국 제조업체인 카스토레와 계약을 유지한 채 독일 스포츠웨어 대기업인 아디다스와 새로운 유니폼 계약에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 프로 미디어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브랜드 성과를 높이고 선수들에게 최고 품질의 의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아스톤 빌라의 전략에 분명한 변화가 있음을 의미한다.
아디다스는 2024-25 시즌부터 아스톤 빌라의 유니폼 제조업체를 맡게 되며, 아스톤 빌라와 카스토레의 관계는 두 시즌의 논란을 끝으로 종료될 것이다. 이번 결정은 선수들이 땀 흡수 능력과 경기력 전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며 카스토어 유니폼에 대한 불만을 제기한 데 따른 조치이다.
개인 연결 및 비즈니스 벤처
아스톤 빌라의 회장 겸 공동 소유주인 나세프 사위리스는 아디다스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으며, 2016년 독일 사업부의 감독 이사로 임명되었다. 이러한 개인적 인연은 파트너십에 독특한 역동성을 더하며, 축구계에서 아스톤 빌라의 위상을 높이기 위한 사위리스의 노력을 보여준다.
당초 계약이 2023-24시즌이 끝나면 만료될 예정이었는지, 아니면 올 시즌 초 프리미어리그의 동료 팀인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행보를 반영하여 빌라가 계약해지 조항을 행사했는지는 확실하지 않다. 2023년 9월, 뉴캐슬은 2021-22 시즌부터 카스토레와 파트너십을 맺은 후 2024-25 시즌부터 다시 아디다스와 함께한다고 발표했다.
아디다스와 협력하기로 한 애스턴 빌라의 결정은 발전과 진화를 향한 대담한 발걸음을 의미한다. 아스톤 빌라는 미래를 향한 확고한 목표를 가지고 경기장 안팎에서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자 한다. 아디다스와 손을 잡음으로써 아스톤 빌라는 우수성과 혁신의 대명사인 아디다스 브랜드와 함께하게 되었다. 이 파트너십은 최첨단 디자인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로 선수와 팬 모두에게 영감을 주며 축구를 재정의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키트 혁명
다가오는 시즌, 아스톤 빌라는 이 상징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트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클래식한 아디다스 스트라이프로 장식된 아스톤 빌라의 유니폼은 스타일과 퍼포먼스, 그리고 위대함을 향한 끊임없는 추구의 상징이 될 것이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