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곧 'CosMc's'라는 스핀오프 레스토랑을 오픈할 예정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자세한 정보가 없어 많은 이들이 이 새로운 레스토랑을 '신비롭게' 느끼고 있다.
맥도날드가 첫 번째코스맥스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현재 건설이 진행 중이며 이미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한다. 'USA TODAY'는 맥도날드 스핀오프 매장의 메뉴판 사진 사본을 입수할 수 있었다고 보도했다.
해당 이미지는 시카고 지역의 부동산 투자자인 이만 잘랄리가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공개된 사진에는 '코스맥스'의 메뉴판이 담겨 있겨 있었고, 드라이브 스루 메뉴에는 커피, 차, 레모네이드, 프라페, 심지어 슬러시까지 포함되어 있고 한다. 시그니처 과일 음료의 이름은 '갤럭틱 부스트(Galactic Boosts)'로, 매장의 마스코트가 외계인이라 지은 것으로 보인다.
음식으로는 계란을 곁들인 베이컨 맥머핀, 에그 맥머핀, 소시지 맥머핀 등 올데이 브렉퍼스트 메뉴가 공개됐다. 또한 아보카도 토마틸로 샌드위치, 스파이시 케조 샌드위치, 세이보리 해시 브라운 바이트, 프레첼 바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Jalali는 사진은 볼링브룩에 있는 'CosMc'의 첫 번째 레스토랑이라고 공유했다. 해당 매장 드라이브 스루에는 디지털 메뉴 장치가 있는 4개 레인이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와의 경쟁
'맨즈저널'에 따르면 맥도날드 '코스맥스'는 곧 오픈할 레스토랑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음식 라인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새로운 경쟁 상대가 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코스맥스'는 1987년에 선보인 오래된 마스코트의 이름을 따온 맥도날드의 신비로운 스핀오프이다. 지구로 이주한 외계인으로, 손님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에 다시 등장하게 된 것으로 전했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