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어리 퀸(Dairy Queen)이 NFT 시장에 진출해 중국에서 디지털 토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레스토랑은 최초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 프로젝트와 청두 매장 오픈을 위해 Weirdo Ghost Gang(WGG)과 협력했다.
CoinTelegraph 에 따르면 데어리 퀸의 NFT 팝업 스토어는 "얼음과 눈의 계절" 테마를 선보였으며 팬들은 11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만 방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매장에서 다양한 DQ 및 WGG 공동 브랜드 품목을 기대할 수 있다.
WGG NFT 보유자를 위한 독점 혜택
합작 투자 계약의 일환으로 데어리 퀸 및 WGG 테마 아이스크림과 같은 상품 외에도 WGG NFT 보유자는 팝업 이벤트 전반에 걸쳐 다른 독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런데 회사들은 이러한 특혜가 무엇인지 밝히지 않았다.
데어리 퀸은 성명에서 “이번 협력은 단순히 뉴미디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데어리 퀸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는 것 이상으로 소비자에게 NFT 아트 IP인 WGG에 대한 보다 미묘한 이해를 제공하여 향상된 경험과 연결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했다.
빙설 시즌 NFT 팝업 스토어
새로운 테마의 NFT 매장은 디지털 아트와 맛있는 음식의 독특한 융합으로 묘사되었다. 이 매장은 모든 방문객에게 몰입형 경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BSC News는 다양한 공동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모든 볼거리 중에서 가장 하이라이트는 데어리 퀸-WGG 테마의 냉동 간식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데어리 퀸과 WGG의 이번 협력은 단순한 마케팅 활동을 넘어 소비자에게 NFT 예술 지적재산권(IP)에 대한 보다 심층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합작 투자 발표는 대체 불가능한 시장이 최근 몇 달 동안 하락세를 보인 후 서서히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나온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JV는 NFT 팬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가상 세계와 실제 세계를 융합하려고 한다.
해당 기사는 이코노타임즈에 게재되어 있으며, 번역 퍼블리싱 허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