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뱅크 랩스는 오는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국내 첫 이노베이션 캠프를 일주일 간 대학투어와 해커톤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행사를 개최한다.
엘뱅크 랩스는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블록체인 빌더들이 한데 모여 본인들의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커톤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블록체인 기업인 클레이튼(Klaytn), 샌드박스, 코리아허브 (ICP.Hub Korea), STAR ATLAS, GemHUB, KSTADIUM, 한컴프론티스, OpenX, SHRAPNEL, 솔브케어, 스카이플레이, NFTGo 등 여러 기업들이 대학투어 프로그램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업계 개발자들의 멘토링이 진행된다.
대학투어는 국내 대학교 블록체인 학회인 이화체인, 광운대, 고려대 블록체인밸리, 인하대 블록체인센터
를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빌딩 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VC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톤의 경우는 자유주제로 진행된다.
엘뱅크 랩스는 여러 웹3 기업과 함께 생태계 확장을 위하여 빌더들을 지원하고 육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엘뱅크 랩스 관계자는 “2023년이 가기 전, 엘뱅크 랩스 이노베이션 캠프 2023을 개최하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며, “빌더들에게 시야를 넓히고 전문성을 키우며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뱅크 랩스는 전 세계 웹3 빌더들과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여름 부트캠프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샌프란시스코와 두바이에 거점을 두고 다양한 활동과 투자 사업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