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한 엘뱅크 랩스(LBank Labs) 자체 사옥 라운지에서 Q 프로토콜과 코인이지가 주최한‘Q Protocol x LBank Labs x OneMint Community Meetup’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행사는 블록체인 업계의 혁신과 성장을 주도하는 Q 프로토콜과 코인이지, 그리고 엘뱅크 랩스(LBank Labs)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CESS, 한컴 프론티스 (Arz Meta) 등 다른 주요 기업들이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약 150명의 참가자들이 모여, 블록체인 기술과 NFT에 대한 깊은 통찰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되었고, 인플루언서와 한국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됐다.
참여 관계자는 “블록체인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기업가들과 교류하면서 대중과 블록체인의 미래에 대한 논의를 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라며, “앞으로 Q 프로토콜과 코인이지가 주도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웹3 블록체인의 구성원들과 지속적으로 교류의 장을 만들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뱅크 랩스 자체 사옥 라운지는 9월 초 한국 블록체인 위크에 여러 KBW 사이드 행사를 개최했다. 엘뱅크 랩스가 추후 블록체인 행사도 연이어 개최할 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