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마켓캡 데이터에 따르면, 9월 1일 PINs는 0.0005 USDT의 가격으로 상장됐다. 상장 30분 여만에 0.0025달러로 상승했다. 이는 상장 시작 가격에서 4배가 넘은 가격이다. 엘뱅크의 이번 런치패드에는 3만4587명이 참가했다. 총 투자액은 51,556,343 USDT를 기록했다.
엘뱅크 런치패드의 가격 정책: 엘뱅크는 9월 1일에 런치패드 가입 한도를 정하여 투자 가능했다. 하지만 런치패드는 투자 상한선이 최대 1000 USDT로 정해져 있다.
엘뱅크 런치패드의 매커니즘: PINs 런치패드의 규칙(규정)은 엘뱅크에 의해 정교하게 설정돼 있다.
엘뱅크는 지난 30일 동안 현물, 선물, 스테이킹 계정에 있는 사용자 보유량을 모니터링하여 최근 30일 평균치를 기준으로 투자 가능 한도를 부여했다.
런치패드 참여 자격을 얻기 위해 사용자는 이 기간 동안 엘뱅크에서 적어도 한 건의 거래를 해야한다.
PINs 런치패드의 규칙은 실제로 활발히 거래를 해온 사용자들과 일정 자산을 보유한 사용자들에게 참여 자격과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PINs 프로젝트는 엘뱅크의 런치패드를 통해 콘텐츠 소셜 네트워크와 게임파이 메커니즘을 매력적으로 융합하는 데 성공했다.
PINs는 최근 GameFi 붐과 Friend.tech에서 영감을 받은 소셜 플랫폼으로, 눈부시게 부상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결론적으로 이번 PINs의 런치패드는 신규 및 기존 투자자들에게 좋은 수익률과 함께 크립토 커뮤니티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고 있다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