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엘뱅크(LBank) 거래소는 2023년 8월 25일에 똥코인(DONG)을 상장할 예정이다. LBank 거래소 사용자들에게는 DONG/USDT 거래 쌍이 2023년 8월 25일 8시 UTC에 공식적으로 거래 가능하게 된다.
똥코인(DONG)은 루나를 제외하고 한국의 첫 번째 쉿(shit)코인이다.
똥코인 소개
LBank 거래소는 한국의 첫 번째 쉿코인인 똥코인(DONG)을 곧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이는 한국에서의 유머 코인에 대한 첫 발걸음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디지털 통화 분야에서 밈코인들은 익숙한 존재다. 그러나 이 재미있는 인터넷 기반 토큰들은 한국에서는 크게 열풍을 일으킨 적이 없다. 이제 한국 최고의 밈 코인인 똥코인(DongCoin)이 등장한다. 루나가 어느 정도의 악명을 가지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똥코인(DongCoin)은 밈코인 시장에서 그 실력을 입증하고자 한다.
밈 코인들은 대부분 서양에서 주로 나타나는 현상이었는데, 이는 인터넷 유머에 영감을 받은 토큰들이었다. 똥코인(DongCoin)은 이런 트렌드에 한국이 내놓은 대답이다. 그 이름인 '똥'은 's**t'이라는 용어와 비슷한 농담적인 말장난을 담고 있다. 이것은 단순히 코인뿐만이 아닌, 인터넷 문화가 갖고 있는 유머와 재미를 포용한 명제다.
밈 코인이 미국인들만이 즐기는 것은 아님을 이제 알 수 있다. 한국인들 또한 풍부한 인터넷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밈과 이모티콘을 사랑한다. 특히 대변 이모티콘은 그들에게 익숙한 요소다. 이제 그들은 자신들의 유머에 맞춰진 코인을 가지게 되었다.
똥코인(DONG) 토큰에 대해
똥코인은 총 420조 6969개의 토큰이 준비되어 있으며 420과 69와 같은 밈적인 숫자로 가득 찬 이러한 특이한 숫자는 이 암호화폐의 재미있는 성격을 더욱 강조한다.
ERC20을 기반으로 한 똥코인(DONG)은 420조(420,000,000,006,969)의 총 공급량을 가지고 있다. 이는 2023년 8월 25일 8시 UTC에 LBank 거래소에 상장될 것이며, DONG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들은 해당 날짜 이후로 LBank 거래소에서 손쉽게 거래를 할 수 있다.
엘뱅크 소개
엘뱅크는 2015년에 설립된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로 전문 금융 파생 상품, 전문 자산 관리 서비스 및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전 세계 210개 이상의 지역에 9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엘뱅크는 사용자 자금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암호화폐의 글로벌 채택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최첨단 성장 플랫폼이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