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체인 기반 리스크 평가 플랫폼 개발사인 언디파인드랩스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인천시 산하 공공기관 인천테크노파크가 주도하는 블록체인 기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공동운영체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언디파인드랩스는 "인천시가 주도하는 블록체인 기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바이낸스와 언디파인드랩스가 공동운영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레트게임즈도 이 프로그램 공동운영체로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언디파인드랩스, 바이낸스, 레트게임즈 3사는 오는 7월 1일부터 블록체인 기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언디파인드랩스는 이 프로그램에서 블록체인 산업 분석, 기술 활용 교육, 연구 및 해커톤 등을 지원할 계획이며, 바이낸스는 비즈니스 모델 기획, 마케팅 전략 등의 컨설팅을 지원하고 레트게임즈는 블록체인 기술 컨설팅, 1:1 멘토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블록체인 기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인천 블록체인 기업의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블록체인 기술 도입기업을 돕기 위해 추진하는 맞춤형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3사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블록체인 기업 총 5개를 육성하게 된다. 모집 공고는 다음 주 인천테크노파크 웹사이트에 게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