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벤처스튜디오 트리니티(이하 트리니티)에서 주최하는 웹3 해커톤 글리치가 5월 19일부터 5월 21일까지 3일간 인천 하나 글로벌 캠퍼스에서 개최된다. 트리니티는 웹3 대중화를 위해 이번 해커톤을 개최한다고 전했으며, 기획자, 개발자, 디자이너 등 다양한 직군이 참가하여 웹3 서비스를 개발하는 대회이다.
해커톤 둘째 날인 5월 20일에는 웹3 산업을 이끌어나가는 글로벌 업계 리더들을 초청하여 웹3 산업과 생태계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웹3 산업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1부와 웹3 빌더들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다루는 2부로 나뉘어진다.
글리치 컨퍼런스의 1부 세션에서는 웹3 패러다임이 바뀌는 시대에 대처하는 전략을 다룬다. ▲코빗의 정석문 센터장이 크립토의 등장과 미래의 금융 흐름을, 웹3가 가져올 미래 시대의 문화와 권력를 주제로 ▲이소스피어 파운더 문영훈이 패널 토크를 참여하며, 참여와 보상이 결합된 NFT 커뮤니티를 주제로 ▲아티스트 다다즈가 패널로 참여할 예정이다.
주최사 트리니티의 CEO 전종선은 "글리치는 웹3 산업 온보딩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며, “현재 웹3 업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빌더와 대중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 설명하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글리치 컨퍼런스는 모두에게 열린 행사로, 해커톤에 참가하지 않더라도 티켓을 구매하여 참가할 수 있다. 컨퍼런스와 해커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리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