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신규 P2E 카드 배틀 게임 칼바리아 사전 판매가 종료된다. 사전 판매 마감 직후 대형 코인 거래소 엘뱅크 상장이 예정되어 있다.
지난주에는 비케이엑스(BKex) 거래소에서 RIA 독점 IEO 상장을 발표하기도 했다.
칼바리아의 네이티브 토큰 RIA 사전 판매는 현재 마지막 단계인 5 단계가 진행되고 있으며 257만 달러 넘는 투자금을 모금했다. 토큰 가격은 0.0325 USDT이다.
칼바리아측은 사전 판매가 최대 투자 목표금 307만 5,000달러 달성 일자와 1월 31일 마감일 중 빠른 날짜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사전 판매에서만 예상 수익률 225% - 상장 직후 급등 가능성
사전 판매 1 단계에 참여했던 투자자라면 사전 판매 과정에서만 225%에 달하는 예상 수익률을 기록하게 된다. 머지않아 CEX에 상장되면 이보다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코인마켓캡 자료에 의하면 엘뱅크 거래소는 거래대금 기준으로 세계에서 16번째로 큰 거래소이다. RIA가 상장될 예정인 또 하나의 거래소 비케이엑스는 해당 순위에서 18위를 차지했다.
칼바리아 생태계는 RIA 토큰을 중심으로 구동된다. RIA는 사전 판매로 제공한 전체 토큰량 중 82%가 판매되었다. 최근에는 고래 투자자가 9만 7,500달러어치를 한 번에 매수한 것으로 나타나 사전 판매 막바지에 투자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RIA는 상장 직후 최대 10배까지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상장 전 마지막 투자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서둘러야 할 것이다.
사진 = Calvaria
칼바리아 - 가상화폐 시장 최대 화두 P2E 접목
플레이투언(P2E)은 웹3 기술 분야 중에서 현재 시장 참여자들의 관심이 가장 많은 분야로 주목받고 있다. 칼바리아는 카드 배틀 게임이라는 클리셰에 독특한 기능을 추가해 P2E 시장을 혁신한다.
2023년 1분기에는 칼바리아 알파 버전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카드 배틀 게임 ‘영겁의 대결’이 출시되며 플레이투언 모드로 사용자가 게임을 즐기며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칼바리아의 카드 게임은 사후 세계를 테마로 한 거대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플랫폼은 토너먼트 방식 카드 배틀 대회를 개최하여 사용자는 뛰어난 전략과 카드 조합을 활용해 상대를 이겨야 한다. 대회에서 우승하면 토큰 보상을 획득하거나 카드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게임 내부 모든 디지털 자산은 NFT로 발행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전적인 소유권을 가진다. 즉 NFT는 칼바리아 내부 마켓플레이스뿐 아니라 오픈씨, 라리블 같은 외부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도 있다.
칼바리아는 무료 게임 모드와 P2E 모드, 두 가지의 게임 방식을 제공해 블록체인에 익숙하지 않더라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사진 = Calvaria
칼바리아 - 약세장에서도 높은 수익 가능성
칼바리아는 두 가지 게임 모드와 더불어 모바일 앱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안드로이드와 iOS 두 운영체제 모두 지원해 사용자의 접근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칼바리아는 탈중앙화 자율 조직 (DAO), 게임 내부 상점, 후원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칼바리아는 폴리곤 스튜디오의 투자도 받고 있다.
FTX 붕괴 이후 가상화폐 전반에 하락세가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은 대체적 투자 자산을 찾고 있으며 칼바리아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플레이투언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칼바리아의 가능성은 무한대로 뻗는다.
칼바리아 사전 판매는 아무리 길어도 한 달 내로 종료될 예정이다. 따라서 상장 직후 단기적 수익과 더불어 장기적으로 최고의 P2E 플랫폼 성장으로 높은 수익을 실현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지금이 가장 저렴하게 RIA를 구매할 기회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