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리아: 영겁의 대결(Calvaria: Duels of Eternity)은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인 신규 플레이투언(P2E) 게임으로 242만 달러를 성공적으로 모금하여 블록체인 투자자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플레이투언 게임(Play-to-Earn)의 뜻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하며 그 대가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형태의 게임을 의미한다.
칼바리아 세계관에서는 세 집단의 세력이 서로 게임에서 RIA 토큰을 건 대결을 펼치고 우승의 대가로 보상을 획득한다.
플레이어 간 카드 대결로 보상 획득
칼바리아는 자신만의 카드로 카드 덱을 구성해 다른 이용자와 대결할 수 있는 NFT 게임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부 다양한 대체 불가능 토큰(NFT) 카드를 수집해 카드 덱을 구성할 수 있으며 강력한 카드 덱으로 대결에서 상대방을 이길 수 있다.
강력한 카드 덱과 필승 전략으로 게임하는 우승자는 더 많은 플레이투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 사전 배포
칼바리아 개발진은 미래 칼바리아 생태계에 대한 맛보기를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활성하하기 위해 두 가지 미니게임을 출시했다. 이용자는 공식 칼바리아 텔레그램 그룹을 통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잇다.
현재 배포된 두 가지 미니게임은 각각 카베시타스(Cabecitas)와 카베자스 로카스(Cabezas Locas)이며 플레이어는 최고 기록 순위표에 도전할 수 있다. 토큰이 정규 상장된 후에 높은 순위의 이용자는 RIA 토큰을 보상으로 받을 예정이다.
10만 달러 상당 RIA 토큰 보상 받을 기회
사진 = Calvaria
현재 칼바리아 팀은 10만 달러에 달하는 RIA 토큰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가해 10만 달러 상당의 보상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위의 트위터에 나온 설명을 따르고 우승자 발표시 가상화폐 지갑에 RIA 토큰을 보유하면 된다.
칼바리아 탈중앙화 자율조직
칼바리아 네이티브 토큰 RIA는 게임 생태계 내에서 유용한 자산일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젝트를 견인하는 거버넌스 토큰으로도 활용된다.
칼바리아 탈중앙화 자율조직(DAO)는 누구나 칼바리아 프로젝트의 미래 개발 방향에 관한 의견을 개진하고 투표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하므로 효율적이고 민주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웹사이트에서 사전 판매 진행 중
화제의 P2E 게임 칼바리아의 사전 판매는 칼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토큰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기 때문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서둘러야 할 것이다.
사전 판매는 여러 단계로 구분되며 다음 단계에 진입할 때 가격이 점진적으로 인상된다.
현재 사전 판매 마지막 단계인 5 단계가 78% 마감되어 구매 가능한 토큰은 약 22%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