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리아는 암호화폐 분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P2E 게임이다. 사전 판매를 시작한지 2개월도 채 안되어서 196만 달러 이상의 투자금을 모으며 2022년 사전 판매 암호화폐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칼바리아 측은 이런 인기에 발맞춰 사전 판매를 5단계에서 조기 종료 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칼바리아는 현 상황에서 투자자들의 수요가 높기 때문에 그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고 개발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고 결정했다.
사전 판매에서 거래되지 않은 나머지 토큰의 IEO 가능성에 대해서는 현재 몇몇 거래소와 상장 논의 중임을 밝혔다.
24% 밖에 남지 않은 사전 판매 수량
사진 = 칼바리아
현재 칼바리아의 고유 토큰인 RIA 토큰 사전 판매는 4단계가 진행 중이다. 5단계 종료로 변경 전인 원래 사전 판매는 총 10단계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현재 사전 판매가 80% 이상 진행된 것으로 확인됐다. 4단계에서 토큰은 개당 0.025 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사전 판매 종료 시 가격은 0.0325 달러에 이른다.
칼바리아측의 사전 판매 조기 종료로 초기 투자자들의 수익은 약 225%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4단계에서 구매하더라도 사전 판매 종료 시 30% 수익 확보가 가능하다.
사전 판매 5단계가 끝나면 이 프로젝트는 총 375만 달러를 투자금으로 모으게 된다. 현재 200만 달러가 모금되었기 때문에 사전 판매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토큰은 24% 밖에 남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RIA는 MEXC 및 엘뱅크(LBank)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사전 판매가 마무리 되는대로 투자자는 쉽게 투자금을 옮길 수 있다.
블록체인 게임 분야의 차세대 선두주자
사진 = 칼바리아
칼바리아는 메타버스와 NFT 트레이딩 카드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블록체인 게임이다.
게임은 사후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의 NFT를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들은 각각 고유의 특성을 지녔으며 서로 대응하거나 보완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적절하게 구성하고 전략을 짠 배틀 카드 덱으로 경쟁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칼바리아는 P2E 게임이지만,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플레이 할 수 있는 무료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안드로이드 및 iOS 플랫폼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RIA 토큰
사진 = 칼바리아
RIA 토큰은 칼바리아의 고유 토큰이다. RIA 토큰은 칼바리아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하며 플레이어가 칼바리아에서 NFT 트레이딩 카드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플레이어는 자산을 eRIA로 교환할 수도 있는데, 토큰은 배틀에서 승리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다.
RIA는 지분증명(PoS) 코인으로 투자자는 스테이킹으로 이익을 추구할 수도 있다. RIA 스테이킹으로 투자자는 DAO를 통한 거버넌스 참여도 가능하다.
칼바리아 프로젝트는 솔리드프루프 감사 및 이더스캔 계약 검증을 받은 안전한 프로젝트이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