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이 다음 달 18일까지 대학생 홍보대사 '핫페퍼스(HotPeppers)' 7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7기를 맞이하는 핫페퍼스는 제2금융권 최초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금융권 및 스포츠 관련 마케팅 실무 경험과 콘텐츠 제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핫페퍼스 7기는 올 10월 4일부터 12월 2일까지 약 두 달 간 페퍼저축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한다.
대학생의 열정과 새로운 관점을 바탕으로 페퍼저축은행의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한다. 또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홍보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광주 홈 경기장(페퍼스타디움)에도 방문할 예정이다.
페퍼저축은행은 핫페퍼스에 선발된 학생들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팀을 대상으로는 상금을 수여한다.
이 외에도 전문가 강연 및 실무진 멘토링 세션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인턴십 기회 및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핫페퍼스는 페퍼저축은행 뿐 아니라 AI 페퍼스 배구단과 관련한 미션들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젊은 패기와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대학생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핫페퍼스 7기 서류 접수 기간은 다음 달 18일까지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개인 또는 팀(최대 4인) 형태로 지원이 가능하다. 페퍼저축은행은 비대면 면접을 통해 약 20여 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접수 모집 공고 및 지원서 제출 등 자세한 사항은 페퍼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