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산업은 고객들의 신뢰 하락과 낮은 상품 구매율로 어려움을 겪어 왔다. 이로 인해, 자동화 시스템과 소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전통적인 금융상품 중개 및 투자 모델을 탈피한 혁신적인 플랫폼 회사들이 탄생하고 있다.
그중 하나인 TrakInvest는 지난 3년 동안 아시아 전역의 금융 서비스 환경을 변화시켜 왔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인도, 태국, 홍콩에서 활동하는 TrakInvest는 "지혜로운 금융 크라우드소싱(Crowdsourcing)"을 핵심가치로, 뛰어난 성능과 통찰력을 통해 분산경제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안겨주고 있다.
TrakInvest는 수익성 있는 거래 지표와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소셜 트레이딩 데이터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크라우드소싱 거래 플랫폼이다. 십만 명 이상의 커뮤니티를 보유한 TrakInvest의 플랫폼은 웹, 모바일 및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사용자가 가상 거래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P2P 방식으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학습하며, 재무와 금융 분야에서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취직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커뮤니티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TrakInvest는 블록체인 생태계 개발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자 토큰 발행을 시작했다. ‘TRAK’으로 명명된 이 토큰은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TrakInvest는 거래, 통찰, 정서적 데이터를 생산하는 사용자가 투명하게 전 세계적으로 보상받는 보상경제를 토큰에 도입할 예정이다. 성능 및 인증 내역이 이제 공개 블록에 쓰여짐으로, 인증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것이다. 또한 이더리움의 강력한 기술과 커뮤니티 네트워크는 TrakInvest의 혁신적인 생태계를 보완할 전망이다.
현재 가상 주식 거래를 제공하는 이 플랫폼은 암호화폐와 차세대 "크라우드소스(crowdsourced)" 정서 도구를 도입할 예정이다. 이러한 독점 도구는 지난 3년간 수집된 사회적 거래 데이터 및 행동을 사용하여 개발될 예정이다. TrakInvest는 소매 투자자가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오랜 세월 동안 방치되었던 정보 비대칭을 제거하는 수평적 경쟁 영역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전망이다. 또한 오프라인 교육을 실시해 실용적 투자를 촉진하고,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 및 기술적 재능, 인재들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지역 및 제품 확장을 위해 Trakinvest는 토큰판매로 3,000만 달러를 모금하고 있다. 토큰판매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www.Trakinvest.ai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ielgE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