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은 새로운 리워드센터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리워드센터는 비트겟 커뮤니티를 더 확장함과 동시에 거래 전반에 대한 경험치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해 초 비트겟은 파생상품 거래량이 86억 9천만 달러로 최고치를 달성해 전년 대비 300% 이상 성장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또한, 전체 사용자는 2백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비트겟은 전반적으로 안전한 거래 솔루션 외에도 다양한 거래 경험과 취향을 가진 사용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거래와 관련된 혁신과 혜택을 강화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새로운 리워드센터는 KYC 인증을 완료한 사용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며, KYC 리워드, 선물 거래 리워드, 첫 입금 보너스, 현물 거래 리워드, 카피트레이드 리워드를 포함한 다양한 리워드를 최대 4163달러까지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니셔티브에 대해서 샌드라 루 비트겟 글로벌 CEO는 “이번 최신 이니셔티브를 여러분 모두와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무엇보다 비트겟은 지난 6개월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했고, 이는 모두 전 세계 비트겟 커뮤니티의 지원 덕분이다. 플랫폼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이와 같은 이니셔티브를 통해 계속해서 사용자와 성공을 공유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이는 암호화폐에 대해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에서 거래를 경험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금까지 사용자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 더 매력적인 혜택들로 찾아뵐 것”이라고 덧붙였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