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코엑스와이지가 글래드 호텔과 대체불가토큰(NFT) 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력으로 블로코엑스와이지는 글래드 호텔 멤버십 NFT 발행 업무 지원과 기술 지원을 맡는다. 또 글래드 호텔 맴버십에 대해 굿즈로 발행하며, NFT 관련 프로젝트를 향후에 오픈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NFT는 호텔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 휴식과 미식을 더한 연간 다이닝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잇츠(GLADLIKE EATS)', 최상층 스위트룸 바우처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위트 올인클루시브(SUITE ALL INCLUSIVE)' 등 총 3종 구성으로, 1000개 한정 수량으로 발행된다.
글래드 멤버십은 호텔 프런트 데스크 또는 멤버십 센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NFT는 별도 판매 없이 멤버십 구매 고객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블로코엑스와이지는 CCCV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CCCV NFT', 'CCCV LINK', 다양한 신원정보를 인증할 수 있는 'CCCV BADGE', NFT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는 'CCCV A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CCCV NFT는 앞서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와 BHC가 함께한 시크릿 리워드 NFT,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NFT를 성공적으로 발행한 바 있다.
김경훈 블로코엑스와이지 대표는 "CCCV NFT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호텔 멤버십 NFT를 글래드 호텔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글래드 호텔 멤버십 가입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