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소 페멕스가 최근 암호화폐 산업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현물 및 계약 거래 시장에 다양한 토큰을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페멕스 인기 이벤트 중 하나인 ‘입금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진행해 모든 거래자에게 비트코인 및 USD 보너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500달러의 비트코인·USD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초급거래자부터 고급거래자까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다. 누구나 최소 예치금 수준을 충족하면 보너스 받을 혜택을 제공한다.
BTC와 USD 배포 행사 ‘페멕스 입금 이벤트’을 통해 이용자는 BTC와 USD를 플랫폼에 예치해 BTC와 USD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현물 지갑에 최소 0.1 BTC를 입금한 후 BTC 거래 계좌로 이체하면 거래 보너스를 지급받는 방식이다. 보너스는 순예치금 수준에 따라 달라진다. 최소 10달러(0.00 5BTC 또는 200USD를 예치할 경우)에서 최대 2000달러의 보너스(2 BTC를 예치한 경우)가 지급된다.
예치 및 보상 일정 및 방식은 다음과 같다.
[스테이지 1] 예치 및 이체: 2022년 5월 18일 오전 9시 부터 6월 1일까지
[스테이지 2] 보너스 산출 : 2022년 6월 1일 오전 9시 부터 6월 15일까지
[스테이지 3] 보너스 지급 : 2022년 6월 15일
페멕스 입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BTC 또는 USDT 거래 계좌로 신규 예금이 입금돼야 한다. 이 프로모션은 BTC 및 USDT 예치 전용이며 기타 암호화폐 예치금은 집계되지 않는다. BTC 입금을 선택했다면 BTC 거래 계좌로 BTC를 이체하고, USDT 입금을 선택했다면 USDT 거래 계좌로 USDT를 이체해야 한다. 거래 계좌로 이체한 자금으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손실이나 이익은 보상 산출 시 순예금 금액으로 반영되지 않는다.
참가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하는 토큰을 정확히 예치했을 경우 BTC와 USDT 거래 계좌에서 거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순예치금은 예치 기간 전체 예치금에서 보너스 지급 전까지 전체 인출액을 뺀 금액을 말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입금된 모든 예금은 보너스를 지급받을 때까지 BTC나 USDT 거래 계좌에 남아 있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입금된 금액만 반영되며 현물 지갑에서 기존 자금을 거래 계좌로 이체하는 것은 반영되지 않는다. 미리 이체하면 이벤트 참가 자격이 박탈된다.
보상은 자산을 이체한 계좌에 따라 거래 계정에 대한 BTC 또는 USDT 거래 보너스로 6월 15일 이후에 지급될 예정이다.
페멕스는 2019년 잭 타오와 7명의 모건 스탠리 임원 출신들이 금융 포괄성을 개선하기 위해 설립한 거래소다.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인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를 지향한다. 페멕스는 “커뮤니티와 함께 계속 성장하는 가운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가장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페멕스 입금 보너스 이벤트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밝혔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