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코인(MQL) 프로젝트가 글로벌 암호화폐 대형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 2021년 09월 03일 오후 4시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미라클코인(MQL)은 ‘팬들이 중심인 글로벌 음악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로 글로벌 음악 산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테크테인먼트(Technology+Entertainment)’ 플랫폼이다.
글로벌 음악 팬들이 팬픽(FanPick)을 통해 가수들의 앨범을 기획하고, 동시에 중국 최대 규모의 텐센트 뮤직(TME)과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제작하고 있다.
팬들과 음악을 듣고 즐기며 공유할 수 있는 뮤직큐(MusicQ)와 엔터플러스(EnterPLUS) 쇼핑몰에서 앨범, 콘서트 티켓, 아티스트 굿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미라클 관계자는 “미라클(MQL)은 이미 비트포렉스(Bitforex), 고팍스(gopax), XT 등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라며 “팬박스(FanBOX) 출시와 팬픽(FanPICK) 오픈에 발맞춰 전 세계 팬덤을 위한 글로벌 대형 거래소들에 추가 상장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지파이넥스(DigiFinex)는 2021년 9월 2일 거래량 기준 30위권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