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즈퍼샌드(회장 서재남)는 펑키비즘의 펑키콩즈 캐릭터를 2차 창작물로 재가공하여 T2E 탭투언 게임인 토마콩즈 게임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탭투언(Tap-to-earn) 게임은 플레이어가 탭과 같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여 토마톡의 TOTT를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암호화폐 초보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부스트,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TOTT지속적인 게임 참여로 포인트를 TOTT로도 전환을 할 수 있어 참여와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니즈퍼샌드 관게자는 “토마콩즈 게임은 토마톡 메신저, 텔래그램을 통한 접근성과 수동 소득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블록체인 메시진 토마톡을 홍보하고 유연하게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게임으로 ㈜니즈퍼샌드의 전략적 무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니즈퍼샌드에서 제공하는 블록체인 디파이(De-fi) 메신저 토마톡(TomaTok)은 120여개 국가의 실시간 통번역 채팅서비스, 프리콜, 영상통화 가능하고 자체내 게임서비스 및 블록체인게임 도입, 이후에는 AI 기능을 탑재하여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에게 암호화폐 자산 관리 및 챗 서비스 등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편리한 앱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마톡은 최근 원스토어 공급에 이어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 앱 등록 심사를 진행 중에 있으며, 곧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