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글로벌 스테이징은 우수한 프로젝트를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해 빗썸 글로벌에 상장하는 이벤트다.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를 참여한 프로젝트들은 별도의 비용이 없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전 세계 사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역대 스테이징 프로젝트의 평균 수익은 35배에 달했으며, 지난 22일에 빗썸 및 빗썸 글로벌에서 공동 상장한 피즈는 스테이징 역대 최고 수익율을 기록했다. 이에 스테이징 시즌5 프로젝트인 왐 프로토콜은 이벤트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왐 프로토콜은 모든 브랜드, 광고주, 콘텐츠 배포 플랫폼이 'WOM 프로토콜'을 통해 전 세계 시장을 무대로 하나로 이어지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 왐 프로토콜 개발팀은 다양한 산업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으며, 전문가 컨설턴트팀의 지원을 받고 있다.
빗썸 글로벌 스테이징 시즌5 이벤트는 2라운드로 나눠져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빗썸 글로벌에 회원가입 후 KYC2 인증을 거친 뒤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USDT,BTC,ETH,BCH,LTC,EOS, XRP 등 메이저 코인 보유수량, △일일 평균 총자산에 따른 추첨 수량, △BTC/USDT 총거래 금액 등 3가지 방식으로 무료 추첨 횟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시작 5일 전인 지난 19일부터 23일 13:00(한국시간)까지 BTC/USDT 페어의 총자산 스냅샷이 진행되며, 5일간 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0회의 추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추첨 횟수는 인당 최대 220회까지 교환 가능하다.
한편, 지난 스테이징 시즌4 프로젝트인 피즈(F1ZZ)는 9000%의 수익을 달성해, 빗썸 글로벌의 스테이징은 올해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 전략 중에 가장 성공적인 사례로 기록됐다.
이 뉴스는 토큰포스트의 보도 기사가 아닌 기업·기관·단체가 토큰포스트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