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젠의 사전 판매가 1개월 만에 110만 달러를 모금하며 폭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와 함께 다수의 요인들이 도지젠을 기하급수적 성장으로 이끌고 있다. 선망의 대상이 되는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으며, 암호화폐 시장의 ‘바나나 존’이 투자자들에게 손짓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선거 이후 암호화폐는 승패와 관계없이 급등하는 경향이 있다. 현재 투자자들은 높은 기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도지젠이 최고의 선택으로 부상하고 있다.
20배 성장을 위한 도지젠 파트너십
텔레그램 게임 섹터의 두 굵직한 기업이 도지젠과 손을 잡으며 투자자들은 그 가능성을 실감하고 있다.
먼저, 가장 인기 있는 EVM 스마트 월렛인 Grindery와의 제휴로 도지젠은 텔레그램 기반 애플리케이션 중 최상위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투자자와 사용자들에게 신뢰와 신용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
또한, 텔레그램 미니게임 플랫폼 Grand Journey와의 파트너십도 주목할 만하다. 약 10억 명의 텔레그램 사용자 중 20%가 텔레그램 게임을 즐기는 상황에서, 이는 도지젠에 수많은 새로운 사용자와 투자자를 유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 이미 130만 이상의 커뮤니티를 구축한 도지젠에게는 커다란 성장의 발판이 된다.
이 두 파트너십은 도지젠의 단기 및 장기 성장에 중요한 추진력을 제공하며, DOGIZ 토큰의 초기 런칭과 지속적인 매수 압력을 통해 20배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충성도 높은 잠재적 투자자층을 확보해 준다.
시작에 불과한 도지젠의 파트너십
현재 도지젠이 진출하고 있는 텔레그램 게임 시장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분야 중 하나다: 이 분야의 시가총액 중 90% 이상이 바이낸스에서 거래 가능하며, 바이낸스는 유망한 프로젝트들을 강력하게 지원하는 경향이 있다.
더욱 주목할 점은 텔레그램 게임 시장의 시가총액이 단 몇 개의 타이틀만으로도 10억 달러를 넘겼다는 사실이다. 이는 텔레그램 게임 프로젝트가 높은 시장 가치를 얻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더 넓게 보면 TON 네트워크 또한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 생태계 내 모든 프로젝트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텔레그램 메시징 앱 내에 위치한 게임들은 하나의 메시지로 새로운 유저들에게 빠르게 전파될 수 있어 높은 바이럴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TON 네트워크의 네이티브 토큰인 톤코인 역시 출시 이후 1000% 이상의 상승률을 기록 중이며, Pantera Capital과 같은 주요 벤처캐피털 및 헤지펀드의 지원을 받고 있다. TON 생태계의 모든 프로젝트가 바이낸스와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찾는 주요 요소들을 갖추고 있는 셈이다.
엄청난 성장 가능성
현재 진행 중인 불장이 계속되면서 도지젠이 20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할 가능성은 충분하다. 도지젠의 토큰노믹스에 따르면 초기 시가총액은 1천만 달러에 불과하다. 도지젠이 경쟁사의 시가총액 일부, 예를 들어 1억 달러만 도달해도 사전 판매 투자자들에게는 10배의 수익이 돌아간다.
여기에 강력한 불장이 다수의 혁신적인 초기 ICO 프로젝트에 가져다줄 잠재적인 파급력을 더한다면, 도지젠의 성장 가능성은 더욱 커질 것이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도지젠을 구매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