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형 영지식(ZK) 롤업(ZK-RaaS) 솔루션 루모즈(Lumoz, 구 Opside)가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인센티브 테스트넷 캠페인 퀴디치 매치(Quidditch Match) 참여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루모즈의 퀴디치 인센티브 테스트넷 캠페인은 4일 뒤인 9월 27일 공식 마감된다. 이와 관련 루모즈는 "퀴디치 테스트넷 상에서 운영 중인 노드 수는 740개, 스테이킹 참여 라이선스 수는 57,935개를 기록 중이다. 마지막 주를 맞아 미션 수행 구조를 최적화하고 보상 포인트인 '스톤' 지급도 늘렸다"고 설명했다. 한편 루모즈는 메인넷 출시 후 테스트넷 참여자들에게 총 5,000만 ezMOZ 토큰을 할당할 예정이며, 퀴디치는 4분기 루모즈의 토큰 발행(TGE) 전 마지막 인센티브 테스트넷이다. 앞서 루모즈는 프리-A 라운드에서 1,4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당시 기업가치는 3억 달러를 인정받았다. 주요 투자자로는 OKX벤처스, 해시키캐피털, 쿠코인벤처스 등이 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