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억 명 이상의 고객이 신뢰하고 규제 준수,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크립토닷컴(Crypto.com)은 유럽축구연맹(UEFA)와의 파트너십을 체결, UEFA 챔피언스리그 최초의 가상자산 플랫폼 독점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크립토닷컴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UEFA 챔피언스리그의 공식 글로벌 스폰서로 활동하게 된다.
크립토닷컴과 UEFA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축구와 가상자산의 결합을 통해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글로벌 스폰서십에는 경기장 내 다양한 프로모션, 방송을 포함한 혁신적인 광고 캠페인이 포함되며, 8월 14일 UEFA 슈퍼컵에서 크립토닷컴 브랜드가 공식적으로 노출됐다.
스티븐 칼리포위츠(Steven Kalifowitz) 크립토닷컴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리그 중 하나인 UEFA 챔피언스리그와의 이번 독점 파트너십은 크립토닷컴이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중요한 여정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크립토닷컴 브랜드는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성장해왔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 소통하며 1억 명 이상의 사용자 기반이 더욱 확장되고 있다.”고 전했다.
기 로랑 엡스타인(Guy-Laurent Epstein) UEFA 마케팅 디렉터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인 UEFA 챔피언스리그와 크립토닷컴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크립토닷컴과 함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팬들과의 교감을 강화하고, 축구와 가상자산의 새로운 기회를 탐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파트너십은 크립토닷컴이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체결한 최신 파트너십 중 하나로, 크립토닷컴은 로스앤젤레스의 크립토닷컴 아레나, 포뮬러 1, UFC,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등과의 협업을 통해 1억 명 이상의 사용자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