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디 월렛,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위한 서막을 올리다
8월 중 모바일 앱 출시를 예고하는 체인위드(Chainwith)의 리워디 월렛(Rewardy Wallet)이 일본 가상자산 기업 협회인 JCBA (Japan Cryptoasset Business Association)에 회원으로 가입 했다.
리워디 월렛은 00일 공식 성명을 통해 "JCBA에 공식 회원 자격으로 가입했으며 JCBA에 속한 회원들과 일본 및 아시아 전역에서 건전한 암호화폐 산업 성장을 촉진할 것"이라 발표했다.
JCBA는 일본의 블록체인 산업과 Web3 생태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설립된 조직으로,
Web3 기업뿐 아니라 굴지의 Web2 대기업들까지 148곳 이상의 다양한 회원사로 구성되어 있다.
JCBA의 대표적인 회원사로는 Binance Japan, SBI, Line Xenesis, Rakuten Wallet 등 글로벌 영향력을 가지는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막강한 네트워킹으로 구성된 JCBA의 회원사들은 Web3 블록체인 자산의 개발 기술과 일본의 암호화폐 관련 법안 마련에 기여하고 있으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위한 건전한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그런만큼 이번 리워디 월렛의 JCBA 가입은 본격적인 일본 진출로 해석되고 있다
전윤 체인위드 CEO는 “이번 JCBA 가입을 통해 리워디 월렛의 첫 글로벌 진출을 알릴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일본을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으로 리워디 월렛의 생태계를 활성화 할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 또한 자사의 비전인 블록체인 기술 대중화를 조금 더 앞당길 수 있을거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