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 커스토디언 리미티드(Deep Custodian Limited)가 홍콩 신탁 또는 회사 서비스 제공자 라이선스 (TCSP 라이선스, 라이선스 번호 TC009487)를 획득했으며, 비트코인 (BTC) 및 이더리움 (ETH)을 포함한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관리 서비스를 합법적이고 준수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2018년 3월 1일부터 홍콩은 TCSP(신탁 및 회사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라이센스 시스템을 구현하여 암호화폐 자산의 독립적인 보관을 위한 합법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규제 프레임워크를 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Web3 금융 센터로서 홍콩 기반의 필수적인 부분을 형성한다. TCSP 프레임워크는 신청자와 운영자의 IT 인프라에 엄격한 요구 사항을 부과할 뿐만 아니라 기존 금융의 수많은 규제 원칙도 통합한다. 여기에는 규정 준수 보증, KYC 및 자금세탁 방지 조치, 핫월렛 및 콜드월렛 보안 메커니즘 구축, 블록체인 기술 개발이 포함된다.
딥 커스토디언 리미티드는 고급 보안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 및 기관 고객 모두에게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자산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거래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년 동안 딥코인(Deepcoin)은 법률 준수의 길에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었다. 지난 9월 딥코인 랩스(Deepcoin Labs)는 두바이 DMCC 라이센스 승인을 받고 Web3 산업의 혁신에 강력한 추진력과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1억 달러 규모의 기금을 조성했다. 올해 1월 딥코인은 한국의 암호화폐 여행 규정을 준수하며 CODE 준수를 획득한 전 세계 7번째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가 되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