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식 증명을 활용하여 블록의 상태 변환을 검증하는 이더리움 레이어2 솔루션 타이코($Taiko)가 국내 원화거래소 빗썸과 업비트에 상장되었다고 밝혔다.
타이코는 국내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과 업비트에 상장되면서 타이코 생태계는 큰 성과를 이루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상장은 타이코의 성장과 확장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타이코 생태계에 깊이 통합된 밈코인 $PINK는 레이어 2 브릿지 프로토콜인 Orbiter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커뮤니티 참여를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협력을 강조하고 있다.
$PINK는 Orbiter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협업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타이코 팀에서는 Orbiter 플랫폼에서 $Taiko를 활용해 6개의 크로스체인 거래를 완료하면 $PINK 에어드롭에 참여할 수 있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PINK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커뮤니티 참여를 더욱 활성화하고, 다양한 보상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Orbiter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며 생태계의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상장은 타이코와 $PINK 커뮤니티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의 성과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본 콘텐츠는 토큰포스트 기사와 관련이 없는 업체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