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0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부리또 월렛’이 모바일 데이터 자산 관리를 위한 블록체인 네트워크 ‘DENTNet’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벨리데이터로 합류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벨리데이터 합류를 통해 부리또 월렛은 DENTNet 블록체인에 기록되는 거래내역에 유효성과 정확도를 검증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DENTNet’은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데이터 마켓플레이스 플랫폼 ‘DENT’에서 개발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로써, 모바일 데이터나 주파수와 같은 통신 자산 관리를 위한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하여 통신 자산 매매, 자동 회계, eSIM 처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현대 이동통신 사업자의 미래 운영체제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DENTNet 네이티브 코인인 DENTX를 발행하여 네트워크 수수료, 벨리데이터 보상 등에 사용하고 DENT토큰을 사용하여 DENTX토큰으로 스왑을 진행하면 누구나 스테이킹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부리또 월렛은 이번 벨리데이터 참여를 통해 블록체인 모바일 데이터 생태계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규모의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들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웹3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 속보를 실시간으로...토큰포스트 텔레그램 가기